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촌/이대 김치찌개,부대찌개,보쌈 맛집 혼밥도 좋은 고냉지

by 차민이 2020. 4. 7.
반응형

 

요즘 블로그에 너무 권태기가 와서

글을 굉장히 오랜만에 쓰는 것 같아요ㅠㅠ

일주일은 그냥 넘어부렷네용

 

오랜만에 제가 소개해드릴곳은

신촌역, 이대역 사이에 있는

김치찌개, 보쌈 맛집

고냉지

 

 

위치는 경의중앙선 신촌역에서 가깝구요.

2호선은 신촌역보다는 이대역쪽이 좀 더 가깝습니다.

주차장은 따로 마련되어있지 않구요

보통 대부분의 사람들이 여기 오실때는 골목에다가 잠깐 주차 하시는 것 같아요.

이 근처가 골목골목이 많다보니 ㅎㅎ

 

운영시간은 10시 ~ 22시 (오후10시)

 

신촌/이대 김치찌개,부대찌개,보쌈 맛집 고냉지

외관은 이렇게 되어있구요.

사람들이 은근 많은 곳이였어요.

 

신촌/이대 김치찌개,부대찌개,보쌈 맛집 고냉지

내부는 이렇게 넓지 않는 구조로 되어있구요.

원래는 만석이였는데 다들 먹고 떠나고나서 이때다 싶어서

찍은 사진입니다 ㅎㅎ

비슷한 시간에 몰려온거같아요 한번에 쭉 빠지는거보면 ㅎㅎ

 

신촌/이대 김치찌개,부대찌개,보쌈 맛집 고냉지

이렇게 창가자리도 작은 테이블이 놓여져있구요

혼밥하기에도 괜찬은것같아요

먹다보니 혼자서 오셔서 드시는 분들도 많으시드라구요 ㅎㅎ

 

신촌/이대 김치찌개,부대찌개,보쌈 맛집 고냉지 메뉴

메뉴는 다들 정식이 무난하기때문에

정식을 주문을 합니당

김치찌개와 보쌈이 함께나오는!!

 

SNS에 글 올리고 다음에 방문하면 계란말이를 서비스로 주신다네요!

저도 다음에 받아야겠어요 ㅎㅎ

옆에 사람이 계란말이 드시는데 너무나 맛있어보이는...

양이 많아서 계란말이를 추가주문을 하지는 못했지만..

 

신촌/이대 김치찌개,부대찌개,보쌈 맛집 고냉지

처음에는 이렇게 김치찌개와 비빔밥 재료들이 세팅이 되어지구요.

김치찌개에는 부대찌개처럼 햄, 만두, 라면사리가 포함되어있어요.

 

여기서 라면사리와 밥은 무한리필이 가능합니다.

 

신촌/이대 김치찌개,부대찌개,보쌈 맛집 고냉지

보쌈은 이렇게 나오는데요

정식 2인분으로 보쌈양은 이정도로??ㅎㅎ

고기가 큼지막합니다 ㅎㅎ

부드럽고 맛있어요

 

신촌/이대 김치찌개,부대찌개,보쌈 맛집 고냉지
신촌/이대 김치찌개,부대찌개,보쌈 맛집 고냉지

김치찌개를 끓이면 이런시그이 비쥬얼로!!ㅎㅎ

김치가 조금 많은 부대찌개같은 느낌이죠?

 

가성비도 좋고 코로나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많은 이유가 있었어요 ㅎㅎ

 

신촌/이대 김치찌개,부대찌개,보쌈 맛집 고냉지.
신촌/이대 김치찌개,부대찌개,보쌈 맛집 고냉지

비빔밥은 같이 나오는 반찬들과 상에 놓여져있는

참기름, 고추장을 넣어서

열심히 비벼줍니당 !!

 

신촌/이대 김치찌개,부대찌개,보쌈 맛집 고냉지

짜잔!

밥은 무한리필이니까 모자라시면 더 달라고해욧

저희는 밥 리필도 안했는데 비비고있는데

엄청 많게 한번 더 따로 주시드라구요 ㅠㅠ

다 못먹음..

저정도 밥이 저희가 받은 밥 양의 반정도입니다 ㅎㅎ

인심이 좋으신듯!

 

신촌/이대 김치찌개,부대찌개,보쌈 맛집 고냉지

라면도 무한리필이니까 면 좋아하시는분들은

라면 리필해욥!

저희는 밥 마니 주신거 먹느라 라면리필은 못햇답니다 ㅠㅠ

 

신촌/이대 김치찌개,부대찌개,보쌈 맛집 고냉지 정리

  • 운영시간 11시 ~ 22시
  • 주차장은 따로 없으니 골목에다가 잠깐 주차
  • 신촌경의중앙선이랑 가장 가까움
  • 부대찌개같은 김치찌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