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축제

서울 전시회 추천 성수 에스팩토리 전시회 뮤지엄 오브 컬러

by 차민이 2020. 2. 1.
반응형

자자 다들 따라오셨나요??ㅋㅋ

이 글은 뮤지엄 오브 컬러 기념품에 대한 포스팅이기 때문에

혹시나 전시에 관한 글을 찾으신다면

http://chaminn.tistory.com/3

 

너무 화려한 서울 전시회 뮤지엄 오브 컬러

이번엔 서울에 '에스팩토리' 라는 성수에 위치한 곳에 전시가 진행중인 뮤지엄 오브 컬러 라는 전시회에 대해서 파해쳐보겠습니다!! 위치는 이 곳 !! 성수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어서 접근성이 좋아욥 저..

chaminn.tistory.com

다녀오세욧!

 

그럼 계속 해볼까용

 

컬러 2가지를 선택하고오셨죠??

그럼 바로 기념품 파는 스토어로 나오게됩니다

스토어로 나오게되면 이제 재입장은 불가능하다네요

성수 전시 뮤지엄오브컬러

 

바로 스토어 입구에 이런 액자가 있습니다 ! 강화유리로된 액자라고해요

강화된건 99000원 비싸쥬ㅠㅠ 아무래도 그 작품값에다가 크기도 크고 튼튼한 유리니까요!

강화유리 액자는 택배로도 가능하다고해요

 

성수 전시 뮤지엄오브컬러 스토어

 

처음으로는 이렇게 파스텔톤 색으로 유명한 스메그 제품들이

나열되어있어요 뒤쪽에도 있답니당

아무래도 살게아니라서 가격은 안살펴봤지만 비싸겠죠??ㅠㅠ흐규

 

 

성수 전시 뮤지엄오브컬러 스토어

 

정말 알록달록 많은 컬러종류의 컵들이 나열되어있어요 아기자기하니 너무 좋은거같아용

그래도 이런 기념품에서 사는거 보단 이런 비슷한 제품들을 다른 인터넷이나 다른곳에서 사는게 더 싸겟죠??ㅋㅋ

가볍게 패쓰!!

 

성수 전시 뮤지엄오브컬러 기념품

 

올해의 컬러인 클래식 블루 제품들도 있네요

색이 이뻐서 사고싶긴하지만 가격이 후덜덜하쥬.. 처음엔 세트가 35000원 인줄.,..

세트는 76000원..ㅠㅠ

 

성수 전시 뮤지엄오브컬러 기념품

 

지금부터 조금 관심이 가기 시작하시죵?ㅋㅋ

이제 작품들로 만든 아이템들이!!

달력, 다이어리 ,파일 이에요

다이어리나 파일이 제가 만약 필요했다면 샀을거에요..

너무 이뻐요!!

대학생분들은 사지 않을까요 ??ㅋㅋ

파일홀더는 2000원

다이어리는 12000원

캘린더는 5000원 (3개 구입시 1개는 공짜로 준대요) 2+1이쥬

새해도 됬으니 캘린더는 선물용으로도 좋을것같아요

 

성수 전시 뮤지엄오브컬러 기념품

 

전시와는 상관없지만 그냥 이쁜노트들이네유 1500원!

 

성수 전시 뮤지엄오브컬러 기념품

 

아까 안아보라고했던 곰돌이에요 ㅋㅋㅋ

마케팅 전략이였던건가요... 그 감촉을 느끼게해주고 팔아버리는!!

1개 구입하면 엽서2장을 껴준대욤 25000원

2개는 4만원인데 엽서 1장을 더 껴줘서 5장!

 

 

성수 전시 뮤지엄오브컬러 기념품

 

엄청 큰 액자들을 판매하고있는 코너에요 제가 만약 큰 집에 자취하고있었다면 샀을겁니당 ㅠㅠ

전시에서 못본 사진들도 몇 있죠 ??

작품이 워낙 많으셔서 다 전시를 못하신거같드라구용

 

99000원 짜리인 맨처음에 말한 강화유리액자부터 79000원짜리 액자도있구용

 

 

성수 전시 뮤지엄오브컬러 기념품

 

이건 작가분의 작품들이 모여있는 작품집!!

모든 작가들이 있는게아니라 두분밖에없는데 한분은 기억이 잘 안나지만

크리스티나 마키바 님은 있즁?

 

전편에서 꿀팁을 알려준댓는데 언제 알려줄거냐 낚시냐 하는 사람이 이쯤에선 있을텐데유

 

이 작품집이 정말 꿀팁이에요 !!

샘플이 앞에 놓여져있는데요 뮤지엄 오브 컬러 전시회에 전시되어있지 않는 작품들이 많이 들어있습니당

 

이렇게 펼쳐서 마음에 드는 사진을 폰으로 찰칵!

다른사람과 같은 뮤지엄 오브 컬러를 봤지만

더욱 많은 작품을 본 거죠 호홋

 

성수 전시 뮤지엄오브컬러

 

위에 이 3작품을 제가 말한 꿀팁으로

작품집에서 찍어온거에요 너무 이쁘지않나요??

전시에서 못봣던 사진들이거둔요

빨간달이 뜬 성 사진은 레드 전시장에서 잘보시면 있기도했지만 잘안보였죠

발레 사진 너무 이쁘죠 ?? 제 핸드폰 잠금화면 사진입니다 후후

 

물론 이렇게 저처럼 너무 좋은 작품들을 찍어오지않고 저 작품집을 사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겠죠!

작품집 가격은 잘 기억이 안나는데 2만원인가 3만원이였던거같아요 

 

성수 전시 뮤지엄오브컬러 엽서

 

이제 모든 전시의 꽃이죠

엽서코너 !!

 

사실 전시회 구경하면서 정말 마음에드는 작품있으면

"나중에 기념품코너에서 이 작품 엽서있으면 꼭 사야지!!"

 

저만 이렇게 생각하는거 아니잖아요??ㅋㅋㅋ

 

뮤지엄 오브 컬러 전시는 엽서가 굉장히 종류가 많은거같았어요

거의 대부분의 작품들이 다 엽서속에 있는듯한??

 

성수 전시 뮤지엄오브컬러 엽서

 

저는 제가 전편에서 배경화면으로 했다던 그 작품이 엽서로 되어있는 이 아이로 겟하고 왔답니당!

너무너무 이쁩니다요 굳굳

 

여기서 뮤지엄 오브 컬러 서울 전시회 포스팅은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당

 

서울 전시 갈 곳을 찾는 분들이라면 꼭 들리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