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축제

너무 화려한 서울 성수 에스팩토리 전시회 뮤지엄 오브 컬러

by 차민이 2020. 2. 1.
반응형

1뮤지엄오브컬러 썸네일

 

이번엔 서울에 '에스팩토리' 라는 성수에 위치한 곳에

전시가 진행중인 뮤지엄 오브 컬러 라는 전시회에 대해서 파해쳐보겠습니다!!

위치는 이 곳 !!

성수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어서 접근성이 좋아욥

저처럼 뚜벅이분들은 성수역 3번 출구로 나오셔서 걸어 가시면 금방나오구요

 

차를 가지고 오시는 분들은 주차장을 네비에 입력해서 가면 에스팩토리 c동 쪽으로 나오는데

c동 뒤에 주차장이 있습니당 C동과 D동 사이가 주차장!

주차요금은 10분에 천원으로 비싼편이에요 성수 공영주차장이 10분에 300원쯤인데 말이쥬

 

하지만 전시를 다 보구 마지막 기념품파는 곳에서 주차권을 1시간에 1천원꼴로 살 수 있습니당

참고로 저희는 전시는 사람이 많으면 관람이 어렵기때문에

늘 평일을 노려서 간답니다 이 날도 일반적인 평일(수요일)에 다녀온거에요

그래서 사람이 좀 적은편이였죵

 

성수역 어묵 분식집

 

성수역 내에는 이렇게 분식집이 이번에도 어김없이 있어용 출발전에 출출하신분들은 먹구 갑시다유

성수역에 지하철 내리자마자 어묵 냄시가 진동을 합니당ㅋㅋㅋ

윽.. 이겨내야해 이겨내야해

그렇게 냄새가 발을 붙잡는걸 뿌리치며 

 

 

성수 전시 뮤지엄오브컬러

 

에스팩토리 A동 도착 !! 

전시 이름인 뮤지엄 오브 컬러 답게 벽에서부터 색들이 너무 이뻐용

원래 주황색이 아니라 전시에 따라서 페인트도 다시 하는가바요

다른 전시때는 다른 색이드라구요 !! 전시에따라 외관까지 보는 재미가 있어용

 

성수 전시 뮤지엄오브컬러

 

너무나 이쁜 벽 색에 그냥 지나칠수가없어서 사진을 찍고 들어갑니다유 크크크

여기서 별로 안찍던데 은근 꿀자리 아닌가용???

함께 찍자구요

 

성수 전시 뮤지엄오브컬러

 

A동에 도착하면 위에 사진에 보시면 있는 사진인데용 3월15일까지 전시가 진행된다고 적혀있네요 각종 협찬사들과

운영시간은 10시 ~ 19시(7시)

입장마감은 18시(6시)

매주 월요일 휴무

가격은 1인 15000원 (마지막 수요일 문화의날 오후 4시부터 반값)

저희는 KT멤버십을 활용해서 50%할인 받아서 2인 15000원에 다녀왔어요 ㅋㅋ

 

 

이제 2층으로 올라가볼까용 ?? 1층에는 입구가 없어용

 

성수 전시 뮤지엄오브컬러 입구
성수 전시 뮤지엄오브컬러

 

2층에 올라오시면 새로운 포토존들이 많이 등장하죵 ㅋㅋ

2층에는 사진 찍으시는분들이 종종 계시드라구요 우린 1층에서 찍고와서 패쓰!!! (소소꿀팁)

창에 모든 화살표가 가르키는 입구로 가봅시당 온몸으로 표현하는듯한 ㅋㅋ

 

 

성수 전시 뮤지엄오브컬러

 

들어가면 보관함은 아래층 , 입구는 위층 이라고 적혀있네욥

저희는 뚜벅이라 외투, 가방을 넣어두기위해 아래층으루 !!

그럼 기념품샵에서 보증금 2천원을 주고 번호가 적힌 열쇠를 줘요

보관함은 엄청 많으니까 부족할일 없어용

 

성수 전시 뮤지엄오브컬러

 

 

이분들의 작품들인가바요 !

' 크리스티나 마키바

윤새롬

린 더글라스

아트놈

예너 토룬 '

 

 

성수 전시 뮤지엄오브컬러

 

위층으로 올라와서 입장을 하면 이렇게 최후의 만찬을 즐기는 식탁처럼 쭉 있어용

여기서 앉아서 많이들 인생샷 건질려고 하드라구용

저도 여기서 찍긴 했습니당 하핫

 

보시다시피 벽에 많은 사진 작품들이 걸려있죵

 

성수 전시 뮤지엄오브컬러
성수 전시 뮤지엄오브컬러

 

대략 이런 사진들이에요 정말 이뿌죠!!

사실 저는 이 분의 작품들을 보러 온거나 마찬가지였거든요

바로 ' 크리스티나 마키바 ' 님의 작품들이에요

실제로 엄청 발랄하신분이라고 하시드라구용

 

 

성수 전시 뮤지엄오브컬러

 

그 다음은 수많은 이런 수정같은게 공중에 떠 있어요

여기서도 사람들이 사진을 찍으며 지나가드라구용 저희는 사람이 많아서 패쓰..

 

 

성수 전시 뮤지엄오브컬러

 

이번에는 정말 컬러 천국인 곳이 나와요 수많은 색들...

같은 파란색의 이름을 지닌 친구들이 정말 끝도없이 있죵

그라데이션으로 표현하는거처럼 많은 종류였어요 

 

성수 전시 뮤지엄오브컬러

2000년도부터 해마다 컬러가 정해졌었나바요

저는 이런게 있었는지도 몰랐는데... 미용, 미술 쪽 사람들은 다들 알드라구용

얼핏봐도 같은 색이 중복된거같은데 사실 다 다른 색이랍니당..

전 이 색이랑 저 색이랑 차이가있어 ??? 했지만.. 유배우님은 완전 다르지!! 라며 ㅋㅋ

 

네네 여러분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압니다유

 

그렇다면 올해의 컬러는 뭐냐구요??

 

성수 전시 뮤지엄오브컬러 올해의 컬러

 

2020년에는 ' 클래식 블루 '

영롱한 것이 멋있죵??

 

성수 전시 뮤지엄오브컬러

그 다음은 이런 녹색 전시장이 나옵니당

먼가 새장같은 그런 분위기네욧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고있죠??

이 곳은 사실 인생샷을 건지라고 마련한 전시장이에요

전시품들은 없구요 곳곳에 부캐같은꽃과 화관이 놓여져있어서 그 소품들을 이용해서

모두들 사진을 찍고있는거쥬

성수 전시 뮤지엄오브컬러

 

의자가 많아서 쉬다가 가도대용 ㅋㅋ

 

저도 꽃하나 들고 사진을 찰칵! ㅋㅋㅋ

부캐같이 생기긴했죠 ??ㅋㅋ

 

성수 전시 뮤지엄오브컬러

 

그 다음으로 가면 이런 문구가! 예상 되시나용 앞으로 펼쳐질 풍경이!!

바로바로~~ 올해의 컬러 블루!

 

성수 전시 뮤지엄오브컬러

 

바다와 하늘의 조합을 가득 지니고있는 작품들이 기다리고있죠 !ㅋㅋ

 

이번에도 맛보기 몇 작품들을 만나볼까요 ??

 

 

성수 전시 뮤지엄오브컬러
성수 전시 뮤지엄오브컬러

 

많은 푸른푸른 빛을 가진 작품들이 각자 다른 푸른 빛으로 당신을 기다리고있답니당

너무 이쁘죵??

 

성수 전시 뮤지엄오브컬러

 

그 다음 전시장으로 가면 배경에서 알 수 있듯이 노란 느낌으로다가 나옵니당

그 다음은 노란색의 전시인가??

이 알록달록한 하트로 무장한 곰돌이는 유일하게 이번 전시에서 만질수있는 아이에요 ㅋㅋ

전 안 안고 지나갔지만 한번씩 안아주고 가세욧!

 

성수 전시 뮤지엄오브컬러

그러고 이런 일러스트 같은 전시가 기다리고있어용 보이시는 그림은 앞뒤로 다른 그림이 있어용

여기는 저는 금방 봐지드라구요 넘 빨리 지나가서 사진은 많이 없는데

그래도 맛보기 사진 !

 

성수 전시 뮤지엄오브컬러

이런 전시장이랍니당 ㅋㅋ

저는 여기서눈 저기 오른쪽에 파란색 배경인 작품이 가장 마음에 들더라구용 

그래서 저 사진만 찍구 그 다음 전시장으로 빠르게 넘어갔습니당

 

성수 전시 뮤지엄오브컬러

 

딱봐도 아시겠쬬??ㅋㅋㅋ

이번엔 빨강!! 레드의 전시장인데요

벽에는 각종 사진 작품들이 있고 옷이 하나 걸려있죠?

망토느낌의 옷인데 아무나 착용 해 볼 수 있어요 이거 입고 무대위에서

사진찍으면 좋겠죠 ?? 저희는 평일에가서 지금은 사람이 많이 안보이지만

주말엔 여긴 사람 바글바글 할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공간이였어요 사진들이 너무 제 스타일이였거든요 ㅋㅋ

 

성수 전시 뮤지엄오브컬러
성수 전시 뮤지엄오브컬러

이번에도 맛보기사진!! 엄청나죠 ??

이 곳에 전시된 작품들도 처음에 입장했을때의 작품들과 비슷하죠?

맞아욧 여기도 크리스티나 마키바 님의 작품들!

유배우님도 가장 마음에 들었던것같드라구용

저희 둘 다 모두 위에 첫번째사진을 폰배경으로 바꿨답니당 ㅋㅋㅋ

전시갔다오면 늘 폰배경이 바껴버리는 !ㅋㅋ

 

성수 전시 뮤지엄오브컬러

그 다음은? 그렇죠! 많은 분들이 기다렸을수도있는 인기색상

핑크!! 근데 굉장히 짧아요... 볼거라곤 없죠모..ㅋㅋ

여기서 인생샷 하나 건져봐용 조명이 갠찬은거같아용

 

성수 전시 뮤지엄오브컬러

 

이 곳은 각종 건축물들을 색으로 표현한 그러한 곳이에요

알록달록한 건물들로 사진들이 걸려있어요

오른쪽 사진은 '레인보우 팝시클' 이라는 작품인데요

어떤 분이 옆에서 도레도레 라고 하길래 ㅋㅋㅋ 원래 작품명 잘 안보는데 작품명 확인했엇죵ㅋㅋ

 

 

성수 전시 뮤지엄오브컬러

 

그러묜 이제 마지막코너로 나오게됩니당 벽 색을 보면 노랑 주제인 전시가 또? 하실수도 있겠지만 아숩게도 전시는 끝낫구요

저기 있는 직원분이 벽에 걸려있는 컬러중 마음에 드는 컬러

1인당 2가지를 선택하라고해요 그럼 준답니당

뒷면에는 좋은 말들이 담겨있어요

 

 

성수 전시 뮤지엄오브컬러

 

모두들 각자의 컬러가 얼마나 아름다운지 잊지말고 당당하게 살자구요!!ㅋㅋ

 

성수 전시 뮤지엄오브컬러

 

끝으로 저는 이렇게 2가지를 선택했어요 ㅋㅋ 하나는 제가 좋아하는 보라톤

하나는 올해의 컬러인 블루??ㅋㅋ 뒷면에 머라고 적혀있는지는 스포가 될 수 있으니 비밀로하겠습니당 ㅋㅋ

 

전시는 여기서 끝이구요 

정말 전시를 좋아 하시는 분들이라면 지금 서울 전시회 중에 이렇게 좋은 곳은 없는 것 같아요

에스팩토리 A동에 위치한 뮤지엄 오브 컬러 늦기전에 다녀오세요!

 

전시의 유종의 미는 전 기념품 코너에 있다고 생각하거든요

글이 길어져서 기념품코너는 따로 글을 올리겠습니당

기념품 코너도 상세하게 제가 설명해드릴테니까요 이어서 보러오세욧!!

기념품코너에서 정말 엄청난 꿀팁이 방출됩니당...ㅋㅋㅋ

여러분들은 복받으신거에윳 그럼 다음 기념품 글에서 뵈요

http://chaminn.tistory.com/4

 

서울 전시회 추천 성수 뮤지엄 오브 컬러

자자 다들 따라오셨나요??ㅋㅋ 이 글은 뮤지엄 오브 컬러 기념품에 대한 포스팅이기 때문에 혹시나 전시에 관한 글을 찾으신다면 http://chaminn.tistory.com/3 너무 화려한 서울 전시회 뮤지엄 오브 컬러 이번엔..

chaminn.tistory.com

타고오세욧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