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소개

아이폰14 싸게 사는 놓치면 안되는 방법 자급제

by 차민이 2022. 10. 1.
반응형

아이폰14 싸게 사는 놓치면 안되는 방법

아이폰14가 물가가 계속 오르는 만큼 가격도 또 올라서 출시가 되는데요

그래도 아이폰은 워낙 팬층이 두텁기때문에

비싸도 사게 됩니다 가격결정력!

 

아이폰가격

아이폰14 프로 제일 싼게 169만원부터 시작을 하는데요
후덜덜합니다 정말

환율이 계속 오르고 있어서 더 비싼거같아요

아이폰인 사람들은 사진도 많이 찍자나요 요즘 어플도 많이 다운받고

그래서 256은 조금 부족하다라고 하시는 분들도 너무 많아요

그러면 바로 200만원 가버리게 되죠

그냥 사기에는 너무나 큰 돈입니다.

 

 

출처 아이폰 홈페이지

이번 아이폰14는 다른 스마트폰과 비교해서

글래스가 너무나 견고한 ceramic shield로

생활방수 기능이 있구요 고강도 스테인리스 스틸로 수술도구급이라고 하네요.

 

색상은 4가지로

블랙, 실버, 골드, 퍼플

출시 10월7일에 된다고하네요.

pro max도 똑같은 색상으로 출시가 된다고합니다.

출처 아이폰 공식홈페이지

무게와 크기 입니다.

출처 아이폰 공식홈페이지

이건 처음 보는 기능인데요

자동차를 타고 있다가 충돌사고가 크게 났을경우에

손을 움직이기 힘들거나 폰이 멀리 떨어져있을경우

구조요청을 하기가 어려울수있는데요

그걸 해결하고자

사고를 감지하면 119에 자동으로 전화를 걸어주고 긴급연락처에 저장해두셨으면

그 쪽으로도 연락이 간다고 하네요

난 사고가 난게 아닌데 무분별하게 구조요청이 갈 수 있으니까

저렇게 화면에 구조요청전에 뜨나보네요.

 

출처 아이폰 공식홈페이지

 

머 이것저것 기능이 많다고해도

결국 아이폰을 선택하시는 가장 큰 이유는

카메라가 아닌가 싶은데요

 

그걸 애플에서도 아는지 공식홈페이지보면

카메라 소개가 가장 길게 나와있드라구요

 

메인카메라

24mm , 48mm

조리개 1.78

쿼드픽셀센서

100% focus pixels

7매 렌즈

흔들림보정

 

망원카메라

77mm

3배 광학줌

2.8조리개

6% focus pixels

6매 렌즈

흔들림보정

 

스펙이라고 하는데요

사진의 해상도도 4배가 더 높아져서 확대를 해도

디테일이 살아있다고 하네요

핸드폰에 있는 카메라가 날이 갈수록 업그레이드가 빠르다보니

역시 카메라들의 입지가 좁아지는게 사실입니다

 

이래서 카메라 회사들이 신제품 출시를 그만둔다는 말이 있네요

 

출처 아이폰 공식홈페이지

 

아이폰을 사는 방법은 여러가지인데요

먼저 자급제를 사람들이 요즘 많이 알아보시드라구요

자급제는 직접 폰만 구매해서 유심을 끼워 쓰는 방법으로

보통 중고폰 구매할때 많이 이용하는 방법이죠

장단점도 분명히 있는데요

장점은 이동통신사에 묶여있지않아도되는것

그래서 비싼 요금제를 쓰지 않고 알뜰폰 요금제도 가능하다는 것 입니다.

약정도 없어서 머 편하구요

개통도 간편해서 그냥 택배받으면 끝입니다.

 

단점은 아무래도 가격이죠 통신사를 계약안하다보니 지원금을 못받습니다.

제가 직접 예전에 아이폰을 사기 위해서
구매했던 곳인 곳을 전 개인적으로 추천드립니다.

출처 럭키폰 아이폰 가격

 

바로 이 곳인데요 제 생각에는 여기가 제일 싼 곳인거 같기도합니다.

자급제는 아무래도 나는 와이파이만 써서 비싼 요금제가 필요없다하면

사서 알뜰폰으로 돌리는게 가장 쌀 수 있지만

그게 아니라면 통신사를 끼고 사야하니까 대리점을 이용할수밖에없죠

저는 카카오톡에 럭키폰을 추가해서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